♡산이 좋아서~
♡♡함께라서~~~
♡♡♡오늘도 더위와 싸우며 정상을 사랑하는 회원님들과 멋진 정상에서만 볼수 있는 뷰를 눈에 담기 위해~힘을 내봅니다♡(왕복 6시간)
♡♡힐링산우회 협력 산행♡♡
출발부터 계단으로~잠시 쉬면서
화이팅!!!해 보네요
내생애 가장 젊은 날이니 더워도 도전입니다
출렁다리 건너기전에
어찌될지 모르니 셋이 인증샷ㅎ
찍사 아자씨는~~우리땜시
인증샷 패스 ㅋ
출렁다리 위에서는 나이를 잊고
즐깁니당ㅎ
이렇게~~~~
요렇게~~
저렇게~~~
두사람이 (미희언니랑 정연이랑)안전하다고
신호 주네여~~
눈썹바위에서~~
소원비는 정연이
혜영이두~~
소원 비네요~~ㅎ
미희언니는 어떤 소원 빌고 있나
또 힘내서 올라가봅니다
갈길이 멀어요
힘들어 또 휴식시간
너무 힘들어서 헛 웃음만~
이때 다 욕했대요
눈앞에 멋진 풍경이~
정연이 날아가려고 준비중~~ㅎ
미희언니두~
혜영이두~~
정상을 향해 계속 치고 올라가는중~~
덥고 힘들어용
찍사 아자씨~
인증샷 한컷 있었네요
정연 미륵바위 보면서 또 소원비나?
정상을 향해 계단 타다
바위 타다 반복 오름이네요
출발지 동네가 까마득하게 보이네요
마지막 계단일까요?
와우!!!
드뎌 정상도착했네요~
언니두 도착
고생했쓰요~
나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겼네용
앗싸 ㅎ 앗싸 ㅎ
♡정상석♡
♡정상조! 열명 위인들 떠나기전 인증샷 임무 수행하고 오겠슴당 안산!!즐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