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자랑방

♡가평 운악산(937.5m)♡

작성자백혜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1

♡산이 좋아서~
♡♡함께라서~~~
♡♡♡오늘도 더위와 싸우며 정상을 사랑하는 회원님들과 멋진 정상에서만 볼수 있는 뷰를 눈에 담기 위해~힘을 내봅니다♡(왕복 6시간)
♡♡힐링산우회 협력 산행♡♡

출발부터 계단으로~잠시 쉬면서
화이팅!!!해 보네요

내생애 가장 젊은 날이니 더워도 도전입니다

출렁다리 건너기전에
어찌될지 모르니 셋이 인증샷ㅎ
찍사 아자씨는~~우리땜시
인증샷 패스 ㅋ

출렁다리 위에서는 나이를 잊고
즐깁니당ㅎ
이렇게~~~~

요렇게~~

저렇게~~~
두사람이 (미희언니랑 정연이랑)안전하다고
신호 주네여~~

눈썹바위에서~~

소원비는 정연이

혜영이두~~

소원 비네요~~ㅎ

미희언니는 어떤 소원 빌고 있나

또 힘내서 올라가봅니다
갈길이 멀어요

힘들어 또 휴식시간
너무 힘들어서 헛 웃음만~
이때 다 욕했대요

눈앞에 멋진 풍경이~
정연이 날아가려고 준비중~~ㅎ

미희언니두~

혜영이두~~

정상을 향해 계속 치고 올라가는중~~
덥고 힘들어용

찍사 아자씨~
인증샷 한컷 있었네요

정연 미륵바위 보면서 또 소원비나?

정상을 향해 계단 타다
바위 타다 반복 오름이네요

출발지 동네가 까마득하게 보이네요

마지막 계단일까요?

와우!!!
드뎌 정상도착했네요~

언니두 도착
고생했쓰요~

나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겼네용
앗싸 ㅎ 앗싸 ㅎ

♡정상석♡

♡정상조! 열명 위인들 떠나기전 인증샷 임무 수행하고 오겠슴당 안산!!즐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대식 | 작성시간 26.06.16 사진구경 잘하고 갑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