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리사진

6월 3주

작성자송희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햇살이 조금씩 길어지는 6월 3주입니다☀️

영아는 또래와 노는 것보다는 혼자 탐색하는 것에 더 익숙합니다.

점점 또래 친구를 바라보고 관심을 보이며

함께하는 경험을 시작하지요.

이번 주에는 다양한 동물을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친구와 서로 바라보며 웃거나,

같은 행동을 따라 하는 놀이모습 속에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형성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함께 논다기보다는 '같은 공간에서 경험을 나누는 단계'이지만

사회성 발달의 중요한 시작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도리반 친구들은 동물을 탐색해보며

'동물 까꿍판 / 카드 놀이' , '양계장 놀이' ,

'동물 꼬리 잡아당기기 놀이' , 동물 가면쓰기 놀이 , '얼룩말 미끄럼틀 놀이' 등

다양한 동물 놀이를 즐겨보고,

치자와 단호박물을 사용한 염색놀이와

유모차를 타고 원 주변을 산책해보며즐거운 한 주를 보냈습니다😸🐰

 

이번 6월 3주 도리친구들의 모습 보러가실까요?

 

🐣지유🐣

손의 감각이 느껴져~ 이건 무슨 느낌이지?
스카프 왕관도 써보고, 예은아 같이 까꿍놀이하자!><
동물 블록도 쌓아보고, 곰돌이 스프링카도 타보고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좋아!:) (선생님은 지유가 좋아)
이게 뭐지? 손수건도 담궈보고, 히힛 내 발도 담궈봐야지~~><

도현🐣

이건 무슨 동물이지? 탐구왕 원.도.현
내 개인기를 보여주지~ 곤지곤지><
우와!! 병도 쌓아보고, 얼룩말 위에도 용감하게 올라가요!>< 용감하다! 많이 컸다! 우리 도현이><
이게 뭐야? 뿌엥..."도현아 이거 단호박이야. 호박" "????????호박"손가락으로 찍어서 맛보는 귀여운 도현이><

🐣지호🐣

나는 동물 놀이가 너무 즐거워요>< 귀여운 토끼지호! 깡총:) (토끼보다 지호가 더 귀엽다!!!)
어린이집에는 신기한게 참 많아:)
오???? 이게 뭐지??????너무 즐거워><

🐣이준🐣

선생님 요즘 나는 주방놀이가 좋다구요><
이제는 잡고 일어서고 걸으려고 시도하는 우리 멋진 이준이><
주황머리 이준이로 변신:) 왜이렇게 이쁜거야><

🐣유준🐣

잡고 일어서고, 교실 곳곳 나의 즐거운 놀이터><
동물 꼬리는 내가 제일 잘 잡아당겨:)
아기를 토닥토닥! 아기가 아기를 본다>< 귀여워
나는 노란머리 유준이에요>< 아잇 즐거워

🐣예은🐣

나는 아직 어린이집이 낯설지만....(사실 계란 놀이는 너무 즐겁다..)
점점 적응하는 예은이>< 이제는 놀이를 찾아본다
선생님 이거 봐요~ 나는 까꿍 놀이 좋아해요><
지유랑도 같이 까꿍>< 우리는 도리반 여자친구들!:)
이건....뭐에요...뿌엥...오? 놀다보니 재밌네><

🌳실외놀이🌳

유모차 타고 한바퀴 돌아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준엄마 | 작성시간 26.06.21 이번 한주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송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