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반 친구들과 제주 전통음식인 기름떡을 만들어보았어요 !
찹쌀가루로 만든 반죽을 조물조물 만들어 여러가지 다양한 틀을 찍어 기름에 구워 설탕을 바르고 완성해보았는데 아름반 친구들이 너무 맛있다며 좋아했답니다 ❤️
다음검색
아름반 친구들과 제주 전통음식인 기름떡을 만들어보았어요 !
찹쌀가루로 만든 반죽을 조물조물 만들어 여러가지 다양한 틀을 찍어 기름에 구워 설탕을 바르고 완성해보았는데 아름반 친구들이 너무 맛있다며 좋아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