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사진

요리활동 - 지름떡만들기

작성자오수지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아름반 친구들과 제주 전통음식인 기름떡을 만들어보았어요 !
찹쌀가루로 만든 반죽을 조물조물 만들어 여러가지 다양한 틀을 찍어 기름에 구워 설탕을 바르고 완성해보았는데 아름반 친구들이 너무 맛있다며 좋아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