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인생은...

작성자영원한동행|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1

인생은 흘러가고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성실로써 이루고 쌓아가는 것이며,,

 


우리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노력으로 아름답고 참 된 것들을..

 


차곡차곡 채워가는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한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바람에도 풀 향기[香氣]내음이 느껴지며 행복[幸福]이 가득한 날.
    여름의 길목 유월[流月]
    햇빛은 뜨거워도 그늘은 아직 시원합니다.
    논[畓]과 밭[田]의 작물[作物]들이 푸르름을 더하고
    밤꽃 향기[香氣] 그윽하고 부지런한 꿀벌의 날개 짖 소리
    삶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삶은 신선[新鮮]해야 합니다.
    삶은 지루한 것이 절대 아닙니다.
    삶은 권태[倦怠]로운 것이 아닙니다.
    삶은 사랑으로 가득 차며 마음에 있습니다.
    초록[草綠]의 싱그러움처럼 항상 건강[健康]하시고 幸福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