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 작성자영원한동행|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람과 사람의 만남은 '차(茶)'와 같다. 처음에는 뜨겁고 강렬하지만, 갈수록 은은하고.. 깊은 맛을 내는 인연이 진짜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원한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종종 청춘 시절의 젊음을 잠시 추억으로 잠기고어느 사이 흘러버린 세월 속에서도 마음 만은젊음 속에 머물러서 되새겨보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