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주말길 정답게 걸어가요..

작성자영원한동행|작성시간26.06.14|조회수20 목록 댓글 0

초록물결 리듬에 생동의 시간
반갑게 인사할 벗님이 있음에
기쁘고 즐거우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마냥 행복합니다.

 

 


오늘도 보람차게 하루를
보내라는 벗님들의 응원에
위로와 힘을 얻으며

희망이 솟아납니다.

 

가시는 곳마다
웃음꽃 피우시며 사랑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