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인생은.인연이되기에ㅡㅡ

작성자멋쟁이노인|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1

 

 

늘  톡 이나

안부를 보내주는

이는 한가하고,
할 일이 없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

 


마음 속에
늘 그대를

두고 있기

때문" 입니다.

잊지마세요.

 


소중한 인연을 아끼고,
서로 사랑 하는 것이;;

 

 

진정 행복한 삶이란 것을.,,,

 

 

만나는

사람마다 좋은 인연이 되며,

 

 

 

가는 곳마다 웃을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한동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리는 좋은 사람으로 만나
    착한 사람으로 헤어져
    그리운 사람으로 남아야 합니다.
    새로운 한주간도 좋은 사람으로
    기억될수 있는 벗님들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