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보지 : 국립서울현충원,동작충효길 |
현충일에 현충원을 찾아본지가 얼마만인가.
호국영령들에 대한 경건한 마음을 가지고 걸어보자
| 일시 | 2026년 6 월 6 일 (토 ) 10시 30분 |
| 모임장소 | 지하철 4호선 동작역 4번 출구안 |
| 정시 출발하니, 꼭 10분 전에 도착 하시기 바랍니다. | |
| 진행자는 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회원에게 개별 연락하지 않고 출발합니다. | |
| 도보코스 | |
| 거리 : 6 km 소요시간 : 3 시간 난이도 : 하 | |
| 진행팀 | 국수나무(010-6263-8074) |
| 진행팀 전화번호를 꼭 저장하세요. | |
| 신청방법 | 신청은 댓글로만 할 수 있습니다. |
| 신청 댓글 예시 : 참가 1번 / 닉네임/ 함께 하겠습니다. | |
| 댓글의 수정 / 취소 등 변동사항은 맨 아래에 새 댓글로 적습니다. | |
| 준비물 | 식수, 간식 |
| 드레스코드 : 블랙 & 화이트 | |
| 일기 불순 대비 우산 / 우비 | |
| 식사 | 도보후 매식/13시30분 돈양계 점심특선(12,000-) |
| 주의사항 | 카페의 "도보참가와 활동규칙" 필독 |
| 참가 신청은 곧 위 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 도보 중 명찰을 꼭 달고 다녀야합니다. 명찰은 서로에 대한 배려입니다. |
사진출처 : 길사랑도보사랑 후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