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네큐브 광화문,세종미술관 |
음악영화도 보고 스카이라운지에서 차도 마시고, 미술관에 들러 명화감상도 해보자.
좀더 풍성한 인생이고 싶다.
| 일시 | 2026년 6 월 13 일 (토 ) 9시 20분(영화시작9시35분) |
| 모임장소 | 시네큐브 (흥국생명지하2층)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에서 480m,도보10분거리) |
| 정시 출발하니, 꼭 10분 전에 도착 하시기 바랍니다. | |
| 진행자는 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회원에게 개별 연락하지 않고 출발합니다. | |
| 도보코스 | 시네큐브, 구내식당,스카이라운지, 13시 50분 : 세종미술관 |
| 거리 : km 소요시간 : 7시간 난이도 : 하 | |
| 진행팀 | 길상(010-4653-2277) |
| 진행팀 전화번호를 꼭 저장하세요. | |
| 신청방법 | 신청은 댓글로만 할 수 있습니다. |
| 신청 댓글 예시 : 참가 1번 / 닉네임/ 함께 하겠습니다. | |
| 댓글의 수정 / 취소 등 변동사항은 맨 아래에 새 댓글로 적습니다. | |
| 준비물 | 캐쥬얼한 복장 (미술관은 빽백 안됨, 아웃도어룩도 삼가) |
| ♤극장입장료 9천원(경로 7천원) (신분증 지참시 기금6천원 지원-- 자기부담 :성인 3천,경로는 1천원) ♤세종미술관입장료 2만3천원 (경로 50% 할인) 모든비용은 내돈내산 (영화는 현장에서 각자지불하고 미술관은 인터넷예매 혹은 현장) 참가자를 신청순20명으로 제한. (몰려다니면 눈총받음, 영화는 같이,이후는 따로) | |
| 식사 | 극장건물에서 매식 (영화표지참시 10% 할인) |
| 주의사항 | 카페의 "도보참가와 활동규칙" 필독 |
| 참가 신청은 곧 위 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 도보 중 명찰을 꼭 달고 다녀야합니다. 명찰은 서로에 대한 배려입니다. |
----------------------------------
https://nol.yanolja.com/ticket/products/26006222미술관예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대기하신분들 참석 가능할것 같아요. 준비바랍니다.23석은 이미 예약했고, D-3일인 오늘 현재 남은 좌석이 250/290석.
-영화 끝나면 일단 종례하고,
식사나 미술관은 따로입니다.단 진행자와 끝까지 함께 다녀도 환영입니다. 12일에 진행상황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극장예약은 당일 각자 신분증 제출을 조건으로 합니다.
1.길상
2.아이린아
3.자기애
4.다함/개인예매
5.리버덕/개인예매
6.예향
7.경주사랑
8.씨밀레
9.다솔
10.조이스
11.벨아미
12.까치말
13.바벨라
14.가을바람
15.해솔
16.걸어걸어
17.샘물
18.고운정
19.해피드림
20.얼레지
21.나르샤
22.금빛
23.빠이브
대기1. 가비야-참석
대기2. 차이정 -참석
대기3. 청매-참석
대기4. 물푸레나무-참석
총27명 예약(4명은 개별예약) -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1. 9시까지 오시면 여유있습니다.
2.표사실때 "길사랑도보사랑"하시면 예약석으로 받습니다.-영화표는 건물내식사때 10%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3.주민증 지참하시면 진흥기금 6천원 지원도 받고,경로우대도 받습니다.
4.영화끝나고 모여서 인사합니다.
내일 9시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비야 작성시간 26.06.12 시네큐브로 바로 가면 되는 거죠?
낼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가비야 시네큐브 매표소앞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