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

[토요도보]6월13일(토) 영화보기-비발디와 나/명화감상-르누아르에서 피카소까지

작성자길상|작성시간26.06.05|조회수1,109 목록 댓글 49

씨네큐브 광화문,세종미술관

  음악영화도 보고 스카이라운지에서 차도 마시고, 미술관에 들러 명화감상도 해보자.
좀더 풍성한 인생이고 싶다.

일시2026년 6 월 13  일 (토 ) 
9시 20분(영화시작9시35분)
모임장소시네큐브 (흥국생명지하2층)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에서 480m,도보10분거리)
정시 출발하니, 꼭 10분 전에 도착 하시기 바랍니다.
진행자는 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회원에게 개별 연락하지 않고 출발합니다.
도보코스시네큐브, 구내식당,스카이라운지,
13시 50분 : 세종미술관
거리 :   km   소요시간 :   7시간 
난이도 : 하
진행팀길상(010-4653-2277)
진행팀 전화번호를 꼭 저장하세요.
신청방법신청은 댓글로만 할 수 있습니다.
신청 댓글 예시 : 참가 1번 / 닉네임/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의 수정 / 취소 등 변동사항은 맨 아래에 새 댓글 적습니다.
준비물캐쥬얼한 복장
(미술관은 빽백 안됨,
아웃도어룩도 삼가)
♤극장입장료 9천원(경로 7천원)
(신분증 지참시 기금6천원 지원--
자기부담 :성인 3천,경로는 1천원)
♤세종미술관입장료 2만3천원
(경로 50% 할인)
모든비용은 내돈내산
(영화는 현장에서 각자지불하고
미술관은 인터넷예매 혹은 현장)
참가자를 신청순20명으로 제한.
(몰려다니면 눈총받음,
영화는 같이,이후는 따로)
식사극장건물에서 매식
(영화표지참시 10% 할인)
주의사항

카페의 "도보참가와 활동규칙" 필독
참가 신청은 곧 위 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도보 중 명찰을 꼭 달고 다녀야합니다.
명찰은 서로에 대한 배려입니다.

 

----------------------------------

https://nol.yanolja.com/ticket/products/26006222미술관예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대기하신분들 참석 가능할것 같아요. 준비바랍니다.23석은 이미 예약했고, D-3일인 오늘 현재 남은 좌석이 250/290석.
    -영화 끝나면 일단 종례하고,
    식사나 미술관은 따로입니다.단 진행자와 끝까지 함께 다녀도 환영입니다. 12일에 진행상황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극장예약은 당일 각자 신분증 제출을 조건으로 합니다.
    1.길상
    2.아이린아
    3.자기애
    4.다함/개인예매
    5.리버덕/개인예매
    6.예향
    7.경주사랑
    8.씨밀레
    9.다솔
    10.조이스
    11.벨아미
    12.까치말
    13.바벨라
    14.가을바람
    15.해솔
    16.걸어걸어
    17.샘물
    18.고운정
    19.해피드림
    20.얼레지
    21.나르샤
    22.금빛
    23.빠이브
    대기1. 가비야-참석
    대기2. 차이정 -참석
    대기3. 청매-참석
    대기4. 물푸레나무-참석
    총27명 예약(4명은 개별예약)
  •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1. 9시까지 오시면 여유있습니다.
    2.표사실때 "길사랑도보사랑"하시면 예약석으로 받습니다.-영화표는 건물내식사때 10%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3.주민증 지참하시면 진흥기금 6천원 지원도 받고,경로우대도 받습니다.
    4.영화끝나고 모여서 인사합니다.

    내일 9시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비야 | 작성시간 26.06.12 시네큐브로 바로 가면 되는 거죠?
    낼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가비야 시네큐브 매표소앞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