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보지 : 월학리 블루베리체험농장 |
신청 접수는 6월 12일(금 ) 21시
부터입니다. 그 이전 댓글은 무효입니다.
접수 시작 후 10분간은
열정회원 우선 신청 시간입니다.
21시 10부터 회원 구분 없이 접수합니다.
몇년동안 공식 또는 비공식으로 추진해오던 블루베리 수확체험을 이번엔 [승용차]로 진행한다.
더워지기전에 일찍 체험하고 다함께 맛있는 식사를 한후 시간이 맞으면 소양강 38선길도 다녀온다.
| 일시 | 2026년 6 월 29 일 (월 ) |
| 시간 승차장소 | 08:00 승용차 출발지점은 승용차와 추후협의 |
| 승차 위치는 승용차와 추후협의 | |
| 정시 출발하니, 꼭 10분 전에 도착 하시기 바랍니다. | |
| 진행자는 시간 내 도착하지 못한 회원에게 개별 연락하지 않고 출발합니다. | |
| 도보코스 | 블루베리수확체험 |
| 거리 : km 소요시간 : 2 시간 난이도 : 하 | |
| 진행팀 | 길상 (010-004653-2277), 꽃내풀네 (010-3066-3038) |
| 진행팀 전화번호를 꼭 저장하세요. | |
| 참가인원 | 승용 5대 15명 (승용차 제외) 문정나그네(당산역4번출구밖) 국수나무(이수역) 아롱(노량진역3-1번출구밖) 꽃내풀네(인덕원역3번출구밖) 효명화(잠실역2번출구밖taxistop) 승용차당4인정원으로 하되, 승용차가족1인을 추가할수 있다. |
| 참가비 | 45,000원 (차량비 30,000-,식대 15,000-) |
| 유류비,통행료,점심식대 포함 여행자보험은 각자 드세요 | |
| 입금계좌 : 제일 40520-130681 신희경 | |
| 신청방법 | 신청은 댓글로만 할 수 있습니다. |
| 신청 댓글 예시 : 참가 1번 / 닉네임 / 탑승희망차닉네임 / | |
| 댓글의 수정 / 취소 등 변동사항은 맨 아래에 새 댓글로 적습니다. 댓글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개인의 신상정보외에는 잠금댓글금지 - 잠금댓글은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
| 신청 후 24시간 내 참가비를 입금해야 참가 확정됩니다. | |
| 닉네임으로 입금하고, 실명 입금 시 해당 총무에게 문자 / 댓글로 알립니다. | |
| 준비물 | 식수, 간식 |
| 챙넓은모자,토시,장바구니 | |
| 일기 불순 대비 우산 / 우비 | |
| 식사 | 도보 후 매식 남북면옥 |
| 좌석배정 | 좌석 제1열은 진행팀 고정좌석입니다. 좌석은 신청 24시간 후 입금자에 한해 댓글순으로 배치합니다. 동성간 좌석배치 원칙에 따라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
| 좌석표는 공지 답글로 별도 안내합니다. 최종 좌석은 출발 전일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
| 주의사항 | 카페의 "도보참가와 활동규칙" 과 "여행도보 환불규정" 필독 |
| 참가 신청은 곧 위 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 도보 중 명찰을 꼭 달고 다녀야합니다. 명찰은 서로에 대한 배려입니다. |
사진출처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수나무 작성시간 26.06.25 new
국수나무조 7시50분
이수역 4호선 2번출구
스타벅스옆 골목길에서
차량 대기합니다
꽃네님 인제 주소 올려주세요
-
작성자꽃내풀네 작성시간 04:30 new
인제군 북면 냇강마을 게이트볼장 170
찍고 오시면 됩니다 -
작성자솔티 작성시간 09:58 new
솔티/많이 아쉽지만 개인사정으로 부득이 취소합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자해솔길 작성시간 10:05 new
참석/해솔길/대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