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

Re: 6월15일(월) KTX로 떠나는 영주여행 최종 알림

작성자해피|작성시간26.06.14|조회수180 목록 댓글 1

1. 15일 영주 날씨

 

2. 만남의 장소

 ** 08시 30분 서울역 대합실 3층(태라로사 카페앞)

    

  **  탑승자(존칭생략) 

      영철, 고운정, 비바체, 유정, 초담

     시아, 나양, 해피메이커, 진진

    수프르고, 산에고, 해피 (총 12명)

 

** 08시 50분 청량리역 3층 대합실 중앙 플랫홈

 

** 탑승자(존칭생략)

   씨밀레

   예향, 마음이랑, 리진, 새파랑, 별미소

   산들, 걸어걸어, 까뮈, 초록잎, 산에는

   야르. 길상. 산들동행 (총 15명)

 

3. 15일 일정과 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15일 영주여행 본공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내풀네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