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6월20일(토) 강화교동도 -인천시티투어

작성자길상|작성시간26.06.20|조회수15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솔길 |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경주사랑 | 작성시간 26.06.20 날이 좋아보이네요.
    멀어도 참 좋은 길.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좋은생각 | 작성시간 26.06.21 오래 전에
    사진찍으러 갔다가 들렸던
    강화평화전망대
    그때는 오늘같은 마음이 아닌
    해질 무렵 풍광이 아름다웠던
    곳이었다고 기억됩니다

    같은 곳이지만 나이에 따라서
    느낌과 감정이 다르게
    와닿는가 봅니다

    오늘은 보존된 자연을
    가까이에서 보고 싶은 마음과
    저 길을 걸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 작성자무애 | 작성시간 26.06.21 지기님과 길사랑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보슬비 내리는 교동도는 아름다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