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이었는데 모란으로 변경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주사랑 작성시간 26.06.23 모란! 입에 쩍붙는 네임입니다.
선덕여왕 모란얘기에는 모란에는 향기가 없다는데..
모란님은 은은하겠지요?
모란 닉을 자주 부르게 되길 소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제 봤구나
잊혀진 보람인가 오해할뻔
발가락 무릎이 발목을잡아
속상하네요
건강할때 열심히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경주사랑 작성시간 26.06.23 모란 어쩐대요. 관리 잘하시고 만나요^^
-
작성자은비 작성시간 26.06.23 모란님~~~
어쩌지요 보람님이
각인되어 있어서
꽃만큼이나 이쁜 닉입니다
다리건강 잘 챙기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은비님
모란꽃이 예뻐서
모란으로 변경했는데
아직은 낮설어요
차츰 익숙해지겠지요
모란으로 불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