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을 걸으려면 하루로는 턱없이 부족하다 구례에서 출발해 전라도쪽과
경상도쪽을 걸으려면 최소 4일은 필요할거 같은데 여러가지 사정을 고려해
하루 만 걸어보았습니다
아침 6시12분 부산 부전역에서 경전선 열차를 타고 9시11분 하동역에 내려 하동터미널로 가니 9시25분 쌍계사로가는 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개면 신촌에 내려 정금차밭을 찾아갑니다
신촌교에서 화개천을 건너갑니다
화개천
<정금정> 정금 차 밭 쉼터입니다
정금 차밭입니다
하동에는 차 밭이 많습니다
10리 벚꽃길
화개터미널
화개장터
남도대교
평사리
송림공원
예전 경전선 철교
보행 전용으로 보존합니다
예전 철길을 산책로로 ᆢ 여기서 마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집으로 올때는 하동발 19:30분 시외버스타고 부산 으로
-
작성자라일락부산 작성시간 26.05.26 대중교통으로
가셨군요
지리산둘레길의
정금 차 밭
기억이 새로새록
다시 가고픈 길
그리운 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정금 차밭은 멀리서 바라보았고 가까이 본 것은 첨이었습니다 주인이 정성들여 가꾸어 놓은게 보기좋았습니다
그곳에서 부산에서 오신 지리산 둘레길을 걷고 계신 부부를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