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진강 따라걷기 5월25(월) 화개 정금 차밭~ 섬진강~ 섬진강철교 30km

작성자난테|작성시간26.05.26|조회수163 목록 댓글 6

섬진강을 걸으려면 하루로는 턱없이 부족하다 구례에서 출발해 전라도쪽과
경상도쪽을 걸으려면 최소 4일은 필요할거 같은데 여러가지 사정을 고려해
하루 만 걸어보았습니다

아침 6시12분 부산 부전역에서 경전선 열차를 타고 9시11분 하동역에 내려 하동터미널로 가니 9시25분 쌍계사로가는 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개면 신촌에 내려 정금차밭을 찾아갑니다

신촌교에서 화개천을 건너갑니다

화개천

<정금정> 정금 차 밭 쉼터입니다

정금 차밭입니다

하동에는 차 밭이 많습니다

10리 벚꽃길

화개터미널

화개장터

남도대교

평사리

송림공원

예전 경전선 철교

보행 전용으로 보존합니다

예전 철길을 산책로로 ᆢ 여기서 마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집으로 올때는 하동발 19:30분 시외버스타고 부산 으로
  • 작성자라일락부산 | 작성시간 26.05.26 대중교통으로
    가셨군요
    지리산둘레길의
    정금 차 밭
    기억이 새로새록
    다시 가고픈 길
    그리운 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정금 차밭은 멀리서 바라보았고 가까이 본 것은 첨이었습니다 주인이 정성들여 가꾸어 놓은게 보기좋았습니다
    그곳에서 부산에서 오신 지리산 둘레길을 걷고 계신 부부를 만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