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주 남강 따라걷기 6월8일(월) 완사역~진양호~남강 33km

작성자난테|작성시간26.06.08|조회수293 목록 댓글 6

남강은 함양군 서상면 산골에서 발원하여
덕천강 임천등과 합류해 진양호에서 진주남강으로 진주시내를 흐르다 낙동강과 합류합니다

진주남강 따라걷기의 출발지를 진양호에서 시작하려니 대중교통편이 애매해 고심을하다 부산 부전역에서 06:12분 출발하는 순천행 기차를 타고 완사역에 내려 도보를 시작합니다

완사 전통시장 구경하고 가다 그만 길을 잘 못 잡아서 3.5km 알바합니다

완사교회

여기쯤 와서 잘 못 된걸 알았습니다

한 참을 빽 하여 이 다리를 건넙니다

금성마을

여기까지 10km 잠시 쉬어갑니다

진양호 기념공원입니다

진주남강 최상류

남강 배수문

진주성

여기서 마치고 버스타고 시외버스정류장으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철마산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두리 | 작성시간 26.06.13 좋으네요.
    저도 이 길 따라 걸어볼께요~~~
  • 답댓글 작성자난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걸으시고 후기올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