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강은 함양군 서상면 산골에서 발원하여
덕천강 임천등과 합류해 진양호에서 진주남강으로 진주시내를 흐르다 낙동강과 합류합니다
진주남강 따라걷기의 출발지를 진양호에서 시작하려니 대중교통편이 애매해 고심을하다 부산 부전역에서 06:12분 출발하는 순천행 기차를 타고 완사역에 내려 도보를 시작합니다
완사 전통시장 구경하고 가다 그만 길을 잘 못 잡아서 3.5km 알바합니다
완사교회
여기쯤 와서 잘 못 된걸 알았습니다
한 참을 빽 하여 이 다리를 건넙니다
금성마을
여기까지 10km 잠시 쉬어갑니다
진양호 기념공원입니다
진주남강 최상류
남강 배수문
진주성
여기서 마치고 버스타고 시외버스정류장으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