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 작성자경제정치|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60620580127[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속보] 이란군 최고합동사령부, 미국과 이스라엘의 휴전 양해각서(MOU) 위반을 이유로 "호르무즈 해협 전면 폐쇄" 선언 [속보] 이란군 최고합동사령부 "호르무즈 해협 폐쇄는 '첫 번째 조치'일 뿐"www.kyeonggi.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 사나이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