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오세훈이가 이겨버렸네?' 요때다, 부정선거 프레임으로 정권을 공격하는 세력들, 한편, 강남이 오세훈 편인 이유는? 작성자Succentor|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우스리가 작성시간26.06.07 헛발질했지요오세후니가되어서요국힘당은 극우와같은소리내지못하고요부실선거사건을부정선거로 하려니까손발이 앞뒤가 안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