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라? 오세훈이가 이겨버렸네?' 요때다, 부정선거 프레임으로 정권을 공격하는 세력들, 한편, 강남이 오세훈 편인 이유는?

작성자Succentor|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우스리가 작성시간26.06.07
    헛발질했지요
    오세후니가되어서요
    국힘당은
    극우와같은소리
    내지못하고요
    부실선거사건을
    부정선거로 하려니까
    손발이 앞뒤가 안맞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