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태균 "오세훈, 어차피 재선거…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작성자Succentor|작성시간26.06.13|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태균 "오세훈, 어차피 재선거…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 행정/지자체 < 정치 < 기사본문 - 세상을 바꾸는 시민언론 민들레명태균 "오세훈, 어차피 재선거…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 세상을 바꾸는 시민언론 민들레오세훈 서울시장이 6·3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이후 재개된 '여론조사 비용 대납 의혹 재판'에 출석하며 혐의를 전면 부인한 채 "명태균 일당 사기범들을 기소해야 한다"고 주장하자 명태균 씨가 "www.mindlenew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