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올 "이재명을 욕할 순 있다 하지만 그의 진심과 사명감은 욕하지 마라." 작성자서민..어쩌구..|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올 "이재명을 욕할 순 있다 하지만 그의 진심과 사명감은 욕하지 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