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세 이야기

반도체 덕에 국세 수입 15%↑…작년보다 '57조' 더 걷나

작성자경제정치|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news.jtbc.co.kr/article/NB123031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