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덕에 국세 수입 15%↑…작년보다 '57조' 더 걷나 작성자경제정치|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ews.jtbc.co.kr/article/NB12303164반도체 덕에 국세 수입 15%↑…작년보다 ‘57조’ 더 걷나올해 1월부터 4월까지 누적된 국세 수입이 작년보다 15.4% 증가한 걸로 집계됐습니다. 연말까지 같은 증가율이 유지되면 올해 연간 국세 수입...news.jtbc.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