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수다방

아침 편지

작성자박병선|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7

☆아침편지☆
☆2026년 6월 5일(금)☆

♡ 웃고 살자 ♡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고.
그 인연 안에서 함께
생사고락을 하며
살아갑니다.

인생은 이렇듯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정당히 웃으며 사는 거라
합니다.

아침의 웃음은
건강이 따라오고
점심의 웃음은
화목이 따라오고
저녁의 웃음은
하루를 행복하게 하며
밤이 즐겁습니다.

아침에 웃는 웃음은
즐거움의 시작이요.
점심의 웃음은
행복이 되고
저녁의 웃음은
하루의 피로를 없애줍니다.

웃음으로 건강이 오고
웃음으로 행복이
넘쳐나고,
웃음으로 편안이 오고
웃음은 그날의 모든 것을
즐겁게 만들고
모든 것을 갖도록 합니다.

내가 남을 좋아하면
내가 즐겁고,
내가 남을 사랑하면
내가 기쁘고,
내가 남을 이해하면,
내 마음이 시원해 지는 것,

이 모두가 나를
사랑하는 것 입니다.
나늘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
남으로 부터
내가 사랑받는 길이고,
내가 남을
소중하게 여길 줄 아는
사랑하는 법입니다.

본인의 건강은 본인이 지키되
웃음의 바이러스는
나로부터~~~~~

♡ 행복한 금요일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eamanG | 작성시간 26.06.05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병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딱구리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병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손고쿠다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