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작성자Kenshin|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피스텔 12층서 전자레인지 투척한 40대 여성 검거오피스텔 12층서 전자레인지 투척한 40대 여성 검거경기 부천의 한 오피스텔 고층에서 전자레인지를 밖으로 던진 4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천 원미경찰서는 공중협박 혐의로 A(40대·여)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A씨는 이날 www.msn.com뭐라고 딱히 할말이 생각나지 않는다..하아...참.나....별 미친 인간들 진~~~~짜~~~ 많은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