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세계] "운전석이 비었다"‥펩시 무인 트럭 도입 작성자경제정치|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9173055486[영상] 운전자 없이 펩시콜라 나른다…무인 트럭 41대 운행 '美 최초'(서울=연합뉴스) 미국의 대표 식음료 기업 펩시코(펩시)가 인간 운전자가 필요 없는 무인 트럭 총 41대를 실전 물류에 도입해 차세대 자율주행 트럭의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v.daum.nethttps://www.youtube.com/watch?v=qYy_NRF0o4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