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칩 부족에 애플도 '쩔쩔'…2028년까지 D램 품귀? 작성자Succentor|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모리칩 부족에 애플도 '쩔쩔'…2028년까지 D램 품귀? < 경제 < 기사본문 - 세상을 바꾸는 시민언론 민들레메모리칩 부족에 애플도 '쩔쩔'…2028년까지 D램 품귀? - 세상을 바꾸는 시민언론 민들레한때 천하를 호령하며 막강한 자금력으로 파트너사들과의 협상에서 늘 우위를 점해오던 애플이 인공지능(AI) 열풍에 따른 메모리 칩 부족 현상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주요 메모리 칩 제조www.mindlenew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