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내년 동아마라톤 참가비 15만원! 그런데도 접수 못해...고뢔, 글 하나 올렸습니다.<홍순구회원 시민기자가 올린 글 꽃삽으루다 퍼왔음>

작성자탁현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85 목록 댓글 3

https://v.daum.net/v/202606061821215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탁현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좋아 아주 좋아 잘 했쓰요.
    이렇게 현실을 마주쳐 바로 제대로 쓴 시민 기자가 주요 언론들 기자보담 훨 낫으요. 역쉬이 최고의 기자임이 자명함.
    이 기사에 내도 댓글 하나 올렸어야.
  • 작성자치목 성은정 | 작성시간 26.06.07 좋아요 눌렀어요. 홍순구회원님이 혹 제가 아는 그분인가요?ㅋㅋㅋ대박 너무 공감가는 글이네요.
  • 작성자치목 성은정 | 작성시간 26.06.07 퍼가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