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이벤트

삼삼트레일런16k대회 후기

작성자치목 성은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2

📍 언제 뛰었나요?

      5월30일 토요일

 

📍 어디서 땀 흘렸나요?

      의정부예총광장시작 홍복산 천보산

 

📍 누구랑 달렸나요? (혼자도 당당하게!)

      대회참가자들

 

📍 몇 km? 기록은?

      16.43km

 

📍 오늘 내 점수는 100점 만점에 몇 점?

      80점

 

📍 한 줄 후기!(짧아도 길어도 좋아요)

      알바를 두번이나 해서 500m더 뛰고 

      고도도 901미터가 나옴

      날이 넘 더웠음

      cp1에서 6등였으나 알바잇슈로ㅋ

      그래도 잘 뛰었네요.

 

      

 

 

 

 

 

 

 

 

 

 

 

 

📸 사진 1장 이상 필수!

 

 

 

 

 

 

 

 

 

 

 

 

 

 

 

#도봉마라톤 #후기이벤트 #러닝기록 #함께달리기 #도마클 #트레일러닝 #트레일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권 | 작성시간 26.06.06 저는 대회 지각하는바람에 급하게 출발하느라고 같이 사진도 못 찍었네요~~1cp 6등 아깝네요~~
  • 작성자황춘남 | 작성시간 26.06.07 전체10등
    연대1등
    와우~
    축하축하 합니다^^
    늘 바쁜일정에도
    연습을 꾸준히 하더니
    드디어 대회를 즐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