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이벤트

6월6일 서울과기대 훈련후기

작성자치목 성은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66 목록 댓글 1

 

📍 언제 뛰었나요?

       6월6일 토요일

 

📍 어디서 땀 흘렸나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트랙

 

📍 누구랑 달렸나요? (혼자도 당당하게!)

       혼자~6.8킬로 달리다 윤은섭회원님을

       만나 훈련

 

📍 몇 km? 기록은?

       12.4킬로쯤

 

📍 오늘 내 점수는 100점 만점에 몇 점?

      100점

 

📍 한 줄 후기!(짧아도 길어도 좋아요)

       딸이 새벽6시에 백운대를 가서 픽업해주고

       강북대비훈련을 함 400미터 5개 하고

       퍼져있었으나 은섭오빠덕에 덜 힘들게 5킬로를 지속주함.ㅎㅎ

 

 

 

 

 

 

 

 

 

 

 

 

📸 사진 1장 이상 필수!

 

 

 

 

 

 

 

 

 

 

 

 

 

 

 

#도봉마라톤 #후기이벤트 #러닝기록 #함께달리기 #도마클 #트레일러닝 #트레일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권 | 작성시간 26.06.06 5km 지속주 페이스 굿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