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 뛰었나요?
6월6일 토요일
📍 어디서 땀 흘렸나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트랙
📍 누구랑 달렸나요? (혼자도 당당하게!)
혼자~6.8킬로 달리다 윤은섭회원님을
만나 훈련
📍 몇 km? 기록은?
12.4킬로쯤
📍 오늘 내 점수는 100점 만점에 몇 점?
100점
📍 한 줄 후기!(짧아도 길어도 좋아요)
딸이 새벽6시에 백운대를 가서 픽업해주고
강북대비훈련을 함 400미터 5개 하고
퍼져있었으나 은섭오빠덕에 덜 힘들게 5킬로를 지속주함.ㅎㅎ
📸 사진 1장 이상 필수!
#도봉마라톤 #후기이벤트 #러닝기록 #함께달리기 #도마클 #트레일러닝 #트레일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