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 뛰었나요?
6월18일
📍 어디서 땀 흘렸나요?
중랑천 상계교에서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까지 갔다가 턴~
📍 누구랑 달렸나요? (혼자도 당당하게!)
싸부님 그 외
동네 지인분들과 함께 뛰었어요
📍 몇 km? 기록은?
9.8Km. 55분20초
(아까비~200부족하네요)
📍 오늘 내 점수는 100점 만점에 몇 점?
90점
📍 한 줄 후기!(짧아도 길어도 좋아요)
슬렁슬렁 뛰다가
턴해서 돌아오는 길에
빠르게~(제 수준에서)
이제 새벽에도 덥네요^^
생수병을 들고 뛰었어요~~
다른 분들은
목마름을 어찌 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사진 1장 이상 필수!
#도봉마라톤 #후기이벤트 #러닝기록 #함께달리기 #도마클 #트레일러닝 #트레일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