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

작성자소국향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ㄹㅇ 헌혈 어플 보면 B형은 항상 압도적 1위







이게.맏따.
B형 최고👍
반박은 받지 않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