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낮에 내린 소나기가 얼마나 값진 거 였는지
아마 낚시터하는 관리인과 농사짓는 사람들은 잘 아실거예요~
돈으로 환산했을 때 2~3천만원 정도의 값어치가 있으니
공짜로 하늘에서 비가 떨어질 때마다 기쁨의 탄성을 절로 질렀답니다..
하늘에서 공짜로 매출견인에 도움주는 것도 받았으니
어찌 방류를 안할 수가 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오전에 붕어 600키로를 방류할 예정이오니
이미 충분히 좋은 조황(어제는 늦은 밤에 조황이 좋았어요~~)
더 좋으라고 확률을 높여드리니까
어서들 출조하세요~~
그럼.....
오늘 오전에 전송받은 사진이구요~~
지난 투표일에 안올린 사진입니다
조사님들까지 방류에 힘을 보태주시니
이 어찌 개체수가 없다 말하리오~~
솔직히 어제 낮에는 고기가 있니없니 말씀들이 많았는데
고기가 없는 게 아니라
조사님들께서 고기가 먹이활동을 하지 않는 시간에 대를 드리운 거 같아요~~
어제는 늦은 밤 조황이 더 좋았다고합니다....
지금 이 보다 수위가 더 올라와 있습니다...
어제 비는 정말 값진 비였어요`~
여기도 방류에 동참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차곡차곡 쌓여있는 개체수에
오늘 들어가는 신삥이에
뭐~~
이정도면....
준비 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