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조황정보

우리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

작성자♥♥독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55 목록 댓글 0

영화 베테랑에서 형사역을 한 황정민배우의 유명한 대사지요~~

그 대사를 왜 꺼내왔냐면...?

독정은 잡이 4만

손맛은 3만으로 운영되는 낚시터인데요~

손맛값만 내고 잡이를 하는 조사님들이 더러 계시네요~~

돈 만원땜에 양심팔고

스스로에게 거짓하고

그런 분들은 

위 대사를 곱씹어 생각해보길 적극 권하고요~~

주말 독정은 

그저그런

밋밋해서

뭐~~ 특별히 내세울 것 없는 조황이었습니다

 

오늘은 소나기예보가 있네요~~

요즘 비가 안와서 저수율이 많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는 낚시터가 많은데

그나마 독정의 수위는 만수에서 50정도 내려갔나...?

아직은 큰 불편함없이

전역에서 낚시가능합니다....

 

암쪼록 어제 안나온 고기들이 오늘은 쏟아져 나와주길 기대하며

다시금 

상기합시다~~~!!

 

야~~! 우리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

 

 

 

 

 

방류사진이 없네요~~

토요일 8시경 방류했어요~~

붕어 향어 메기 장어를 넣었구요~

전날 핸폰 충전을 안하고 잠드는 바람에 

갔다오니 핸폰 밧데리가 방전되어 찍지 못했습니다.....

 

 

 

 

 

 

 

 

 

 

 

 

 

 

 

 

 

 

 

 

 

 

 

 

 

 

 특별한 거 없는 조황을 보낸 주말이었습니다

 오늘은 나아지길 기대하며

내일 다시 봬요~~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