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테랑에서 형사역을 한 황정민배우의 유명한 대사지요~~
그 대사를 왜 꺼내왔냐면...?
독정은 잡이 4만
손맛은 3만으로 운영되는 낚시터인데요~
손맛값만 내고 잡이를 하는 조사님들이 더러 계시네요~~
돈 만원땜에 양심팔고
스스로에게 거짓하고
그런 분들은
위 대사를 곱씹어 생각해보길 적극 권하고요~~
주말 독정은
그저그런
밋밋해서
뭐~~ 특별히 내세울 것 없는 조황이었습니다
오늘은 소나기예보가 있네요~~
요즘 비가 안와서 저수율이 많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는 낚시터가 많은데
그나마 독정의 수위는 만수에서 50정도 내려갔나...?
아직은 큰 불편함없이
전역에서 낚시가능합니다....
암쪼록 어제 안나온 고기들이 오늘은 쏟아져 나와주길 기대하며
다시금
상기합시다~~~!!
야~~! 우리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
방류사진이 없네요~~
토요일 8시경 방류했어요~~
붕어 향어 메기 장어를 넣었구요~
전날 핸폰 충전을 안하고 잠드는 바람에
갔다오니 핸폰 밧데리가 방전되어 찍지 못했습니다.....
특별한 거 없는 조황을 보낸 주말이었습니다
오늘은 나아지길 기대하며
내일 다시 봬요~~
제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