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는 매점 지붕공사를 진행했어요~~
견적을 냈는데
너무 비싸서~~
뭐 어쩌겠어요
직접해야지...
그래서
조황정보에 소홀했다는 말씀드리고요~~
비가 내린 주말이었습니다
진짜
바닥까지 갔던 수위가 오르고 올라~~
지금은 만수에서 30CM빠졌을까..?
수문을 닫고 계속해서 흘러 들어오는 물을 아낌없이 받고 있으니
수위는 계속 오를 것으로 보여집니다,...
조황은 뭐~~ 아시잖아요~~
잡는 분들은 대박
못잡은 분들은 쪽박...
아무래도 오름수위다보니
낮은 수심대가 그래도 괜찮은 조황을 보인 주말이었습니다
그럼 주말 이모저모
보시지요~~!!
월요일 고기방류~~ 자연산 잉어 100키로와 토종붕어 300키로를 방류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아침에 또 방류했어요~~
붕어 향어 메기,,,,
올리지 못한 주중 사진이었고요~~
메기값이 오르니까 메기 사이즈도 좋아지고(키로당 2천5백원인상~~ 개짜증나~~)
깔도 이뻐지고...
비쌀 땐 비싼 이유가 있네요~~
이번에 새로지은 수세식방가로...
샤워시설과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덕에
여성분들의 선호도가 이빠이~~~입니다....
뭐여~
많이 찍는다고 찍었는데
사진이 이거뿐이넹~
내일은 더 많은 조황사진으로 만나뵙길
기대하며
오늘은 이것으로 끝~~~~
그럼 오늘도 행쇼~~~~~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