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8일 월요일 감사일기

작성자닥터쏭|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0

당일치기로 장모님을 뵙고 왔습니다.

맛있는 고기도 먹고 풍경이 멋진 카페도 들렀습니다.

효도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좋았습니다.

몸이 좀 피곤하기 하지만 그래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모두들 몸과 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