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던 선인장에 꽃이 폈습니다.
처음에는 선인장 줄기인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 확연한 꽃입니다.
활짝 개화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정성들여 물을 준 보람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몸과 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키우던 선인장에 꽃이 폈습니다.
처음에는 선인장 줄기인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 확연한 꽃입니다.
활짝 개화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정성들여 물을 준 보람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몸과 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