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달성하거나 성취하면 그 기쁨은 왜 오래가지 않는걸까요.
무슨 법칙이라고 하던데 기쁨과 성취감은 시간이 지나면 어느새 잊혀져가는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도 정말 뛸듯이 기뻤던 일이 있었는데 지금은 무덤덤합니다.
기쁨이 1년 지속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그래도 사람의 마음을 그렇게 만드신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슬픔도 시간이 지나면 잊혀져가는 이유가 아닐까요.
감사합니다.
모두들 몸과 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무언가를 달성하거나 성취하면 그 기쁨은 왜 오래가지 않는걸까요.
무슨 법칙이라고 하던데 기쁨과 성취감은 시간이 지나면 어느새 잊혀져가는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도 정말 뛸듯이 기뻤던 일이 있었는데 지금은 무덤덤합니다.
기쁨이 1년 지속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그래도 사람의 마음을 그렇게 만드신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슬픔도 시간이 지나면 잊혀져가는 이유가 아닐까요.
감사합니다.
모두들 몸과 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