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닥콩닥‘ 내 감정을 꽃잎에 담아요

작성자라온반 김영미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1

교실속 ‘콩닥콩닥‘의자의 꽃잎을 아이들이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어요^^

우리아이의 감정꽃은 무엇일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온반 최우진엄마 | 작성시간 26.06.21 우진이가 빨간색은 앵그리마음, 초록색은 행복한 마음이라고했는데 정확하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