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닥콩닥‘ 내 감정을 꽃잎에 담아요 작성자라온반 김영미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교실속 ‘콩닥콩닥‘의자의 꽃잎을 아이들이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어요^^우리아이의 감정꽃은 무엇일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온반 최우진엄마 | 작성시간 26.06.21 우진이가 빨간색은 앵그리마음, 초록색은 행복한 마음이라고했는데 정확하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