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진이의 콩닥콩닥 의자

작성자라온반 최우진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1

집에서도 콩닥콩닥 의자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진이와 의자에앉아 오늘 있었던 일과 들었던 기분에대해 이야기해보았어요~



“엄마 스마일꽃그림 내가 색칠했어!
엄마 빨간색은 화났을때, 분홍색은 기분좋을때 ,
초록색은 행복할때, 보라색은 부끄러울때야”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가족여행의 기억으로 행복하고 즐거웠다고 해서 초록색이라고 합니다 ^^


앞으로 우진이가 기분이좋거나 속상할때,
부끄럽거나 화가났을때도 자신의 마음을
건강하게 표현하며 감정조절 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꾸준히 함께해보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온반 김영미교사 | 작성시간 26.06.20 아하하하하 귀여운 우진이^^
    알록달록 자신의 감정을 색칠해보며 색칠에 대한 감정도 씩씩하게 이야기 해주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