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샘반

6월 3주 나샘반 이야기😊

작성자나샘반 김경임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이번주 우리 나샘반 친구들과
지난주에 이야기 나누었던 건강한 음식에 대해
회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황금똥이 뚝딱 나오기 위해
건강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 외에
또 우리가 지킬 수 있는건 뭐가 있었을까요?

음식이 배속에서 잘 내려가기 위해
내 몸이 더 힘이 나기 위해
몸을 움직여봐요!
라는 이야기를 해주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몸을
움직여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집에서도 지켜볼 수 있는 체조 카드도 만들고
크롱 선생님과 발판을 보면서 몸을 움직여 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친구들과 발판도 나눠 가져보기도 하구요~^^

마지막으로 이번주 생일 주인공 지율이와 함께
축하를 나눈 나샘반 친구들과
더욱 행복한 한주를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