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랑반이야기☆

아장아장 걸어요🌈

작성자김현정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2

아장아장 걷기 시작하는 노랑이들입니다🐥

움직임도 더욱 활발해지며 

주변 곳곳에 대한 호기심도 아주 커지고 있어요

마트 구경가면 이곳 저곳 쳐다만 보며 구경하던 아가들이

손으로 물건을 꺼내보려하고

손에 있는거 내려 놓으면 울기도해요 🤣

작은 발걸음이지만 어린이집 주변 다양한 곳을 오가며 

또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며 매일 매일

한뼘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모두들 아프지말고 건강한 주말 보내고 

씩씩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은맘1 | 작성시간 26.06.21 new 점점 호기심이 더 많아진 노랑반인거같네요 ㅎㅎㅎ주말 푹 쉬었으니~~ 담주도 재밌게 놀아보자 노랑반💛💛💛
  • 답댓글 작성자김현정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호기심대장 하은이 ~ 겁도 많지만 즐겁고 씩씩하게 놀이할 수 있답니다🤗 혼자서 보행기에 올라타기 시작했어요😬 주말 잘 보냈으니, 뭘 또 배워오려나? 귀염둥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