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걷기 시작하는 노랑이들입니다🐥
움직임도 더욱 활발해지며
주변 곳곳에 대한 호기심도 아주 커지고 있어요
마트 구경가면 이곳 저곳 쳐다만 보며 구경하던 아가들이
손으로 물건을 꺼내보려하고
손에 있는거 내려 놓으면 울기도해요 🤣
작은 발걸음이지만 어린이집 주변 다양한 곳을 오가며
또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며 매일 매일
한뼘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모두들 아프지말고 건강한 주말 보내고
씩씩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