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체육시간에는 ‘사다리를 건너라!’
활동을 했어요😊
처음에는 두 줄 사다리를 따라 한 칸씩
조심조심 걸어가 보았어요~
두근두근 ❤️
한발 씩 떨어지지않게
중심 잡고 건너보는 친구들👣💕
또 사다리 사이사이에 장애물이 나타나자! !
친구들은 장애물을 보고
피해 가기도 하고~
넘어서기도 하며
자유롭게 장애물을 건너갔어요😆
사다리 한 줄 사다리로 변신~! ⭐
균형을 잃지 않으려고 두 팔을 쭉 펼쳐도보고~
두개의 사다리막대를 들고 막대에
힘을 주멍서
장애물을 조심조심 건넜어요!
넘어지기도 했지만 끝까지 완주하며
균형감각과 집중력을 쑥쑥
키울 수 있는 체육활동이었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