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악기 7회차 작성자부희정|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회차 수업은 우쿨렐레 수업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이들이 코드를 다 까먹었을 거 같아서 수업 전에 걱정을 했지만 곧 잘 따라하는 아이들을 보며 뿌듯하고 대견한 수업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