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늘봄반-백제이🌱바질

작성자JeAJ맘|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늘봄2반(김현지) 작성시간26.06.16 와~ 제이 제아가 토마토도 자르고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어보았네요!! 샐러드 위에 바질을 올리니 바질의 향기가 더욱 더 잘 느껴졌을 것 같아요ㅎㅎ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