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늘봄반 황은서 바질

작성자늘봄반황은서엄마|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어제 바질 미션을 받고 은서와 함께 어떤 요리를 하면 좋을지 얘기하며 메뉴를 정했답니다.
오늘 같이 떠먹는 밥피자에 바질을 올려 향긋한 저녁 식사를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1반교사 (김다현) | 작성시간 26.06.17 향긋한바질이랑 피자가궁합이 너무 좋았을거같아요~~♡사진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