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 황은서 바질 작성자늘봄반황은서엄마|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어제 바질 미션을 받고 은서와 함께 어떤 요리를 하면 좋을지 얘기하며 메뉴를 정했답니다.오늘 같이 떠먹는 밥피자에 바질을 올려 향긋한 저녁 식사를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1반교사 (김다현) | 작성시간 26.06.17 향긋한바질이랑 피자가궁합이 너무 좋았을거같아요~~♡사진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