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늘봄반 안리원 바질 요리(??)

작성자늘봄2반_안리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1

리원이는 어제 미트볼 스파게티에 바질을 올려 꾸며 보았습니다~~ㅎㅎ
리원이 아빠가 바질 잎만 떼어 먹겠다고 하니 편식하면 안된다고 다 먹으라고 했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7 어린이집에서 키운 바질을 활용해 미트볼 스파게티를 요리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선생님이 바질을 가방에 넣으니 리원이가 맛있는 음식 요리해먹겠다고 이야기 해주었는데 영상 속 리원이는 신나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귀엽네요😆ㅎㅎ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