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 안리원 바질 요리(??) 작성자늘봄2반_안리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원이는 어제 미트볼 스파게티에 바질을 올려 꾸며 보았습니다~~ㅎㅎ 리원이 아빠가 바질 잎만 떼어 먹겠다고 하니 편식하면 안된다고 다 먹으라고 했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7 어린이집에서 키운 바질을 활용해 미트볼 스파게티를 요리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선생님이 바질을 가방에 넣으니 리원이가 맛있는 음식 요리해먹겠다고 이야기 해주었는데 영상 속 리원이는 신나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귀엽네요😆ㅎㅎ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