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 조이한 바질🌱 작성자이한엄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한이는 떡갈비 위에 바질을 살짝 얹어서 먹었습니다 ☺️향이 있어서 그런가 계속 치우라고 하네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7 이한이는 원에서 바질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싫다고 표현했답니다ㅎ 이한이가 좋아하는 고기반찬을 먹으며 바질의 향이 느껴졌을 것 같아요 사진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