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늘봄반 조이한 바질🌱

작성자이한엄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1

이한이는 떡갈비 위에 바질을 살짝 얹어서 먹었습니다 ☺️
향이 있어서 그런가 계속 치우라고 하네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7 이한이는 원에서 바질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싫다고 표현했답니다ㅎ 이한이가 좋아하는 고기
    반찬을 먹으며 바질의 향이 느껴졌을 것 같아요 사진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