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늘봄반 김세아 바질🌱

작성자김세아 엄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37 목록 댓글 1

오늘 저녁으로 세아랑 바질🌱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어요~♥️ 세아도 바질은 안먹네요🤣 재밌는 저녁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1반교사 (김다현) | 작성시간 26.06.18 어머 너무맛있을거같은데요?ㅎㅎㅎ향은제법잘맡긴했는데ㅎㅎ~~
    먹는건 기대하진않았지만🤣과정이 너무 즐거웠을거 같아요😍😍 사진 공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