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 김세아 바질🌱 작성자김세아 엄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저녁으로 세아랑 바질🌱 크림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어요~♥️ 세아도 바질은 안먹네요🤣 재밌는 저녁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1반교사 (김다현) | 작성시간 26.06.18 어머 너무맛있을거같은데요?ㅎㅎㅎ향은제법잘맡긴했는데ㅎㅎ~~먹는건 기대하진않았지만🤣과정이 너무 즐거웠을거 같아요😍😍 사진 공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