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반 최예준 바질 작성자늘봄2반최예준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준이는 바질 냄새가 불호인가봐요~엄마아빠와 바질 냄새를 맡아보고 관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9 예준이는 냄새를 맡아보기 전에는 해맑은 표정인데 맡아보고 코 가리는 모습을 보며 귀여워서 웃음이 났답니다😆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