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우리집

늘봄반 최예준 바질

작성자늘봄2반최예준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1

예준이는 바질 냄새가 불호인가봐요~
엄마아빠와 바질 냄새를 맡아보고 관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봄2반(김현지) | 작성시간 26.06.19 예준이는 냄새를 맡아보기 전에는 해맑은 표정인데 맡아보고 코 가리는 모습을 보며 귀여워서 웃음이 났답니다😆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