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초롱1반 진희율 감자를 맛봐요

작성자희율희온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롱 1반 (황수민) 작성시간26.06.23 어머님 감자전이 사진으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먹는 희율이 모습 보니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